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생활필수정보

롯데상품권 사용처 2017 최신정보

by 보람훈장 2020. 4. 14.
반응형

롯데상품권 사용처 2017 최신정보


얼마전 받은 롯데상품권 사용처는 어디일까?


구정에 선물받은 롯데상품권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말고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까요? 



상품권의 사용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백화점 쇼핑때 유용하게 쓰이는 상품권은 세일기간에 상품권을 사서 결제를 하게 되면 상당히 많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ㅎ


종종 백화점 쇼핑할때만 이용하던 상품권의 사용처가 상당히 많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백화점이나 마트 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지갑속에 또는 핸드폰속에 묵혀있는 롯데상품권 사용처 확인하시고 결제할 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상품권 종류는 가격대로 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최저 5천원부터 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상품권은 종이상품권 이외에도 모바일 상품권을 앱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하고 나서 잔액이 남을 경우 관리도 쉽고 남는 금액은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해서 이용이 편리합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2017년 기준 정리


쉽게 정리하면 롯데라는 말이 붙은 곳에서는 대부분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계시겠죠? ㅎ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빅마켓, 롯데슈퍼, 동화면세점, 신라면세점, 두산면세점, 롯데닷컴, 하이마트, 굿모닝마트, 영풍문고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호텔입니다.




롯데호텔이외에도 워커힐과 경주힐튼, 노보텔앰배서더 같은 우리에게 친숙한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롯데상품권 사용처는 음식점입니다.




아웃백, 베니건스, TGI, 빕스, 비비고, 매드포갈릭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여행 & 리조트 & 스키장




롯데관광을 이용할 때 여행상품 결제시 사용할 수 있고 설악워터피아, 서울랜드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겨울에는 알펜시아 스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번째 문화 & 병원




롯데상품권 사용처 중에서 우리가 쉽게 생각하지 못하는 곳이 바로 병원입니다. 부산백병원과 건강관리협회 등에서 건강검진을 위해 사용이 가능하며 영화나 콘서트등을 예매할 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섯번째 골프장




아직 골프를 치지 못해서 관심이 없었는데 의외로 골프장에서도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골프장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이처럼 폭넓게 사용이 가능한 롯데상품권 사용처 및 종류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미리 사용처에 가기전에 전화로 문의를 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주소도 함께 남깁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