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게임정보

포켓몬고 (GO) 포켓볼 몬스터볼 무료충전 쉽죠잉~

by 보람훈장 2020. 4. 13.
반응형

포켓몬고 (GO) 포켓볼 몬스터볼 무료충전방법


포켓몬고 (GO)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1월말 국내에 상륙한 포켓몬고 (GO)는 빠르게 10대부터 30~40대까지 전연령층에서 고루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작년 7월 처음 출시 당시 우리나라는 서비스 지역이 아니어서 많은 유저들이 실망했었지만 속초에서는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젊은 유저들은 포켓몬고 (GO)의 첫번째 성지인 속초를 방문하곤 했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얼마나 재밌는 게임인지 감이 오질 않았지만 포켓몬고 (GO) 광풍이 분지 어언 3주차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필자도 이 게임이 푹 빠져삽니다. 아직은 초보단계이지만...


포켓몬고 (GO)를 시작할 때 가장 아쉬웠던 것이 열심히 포켓몬을 사냥하게 되면 소비가 많아지는 포켓볼, 몬스터볼의 부족현상입니다. 


특히 포켓몬을 발견했다고 해서 한번에 획득이 어렵기 때문에 실수 또는 센 포켓몬(유니크)을 공략시에는 포켓볼, 몬스터볼이 빠르게 사라지게됩니다.


포켓몬고 (GO)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꼭 잡고 싶은 유니크 포켓몬이 나왔는데 아니면 잡는 중에 포켓볼이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 때에는 어쩔수 없이 마켓에서 유료로 구매하게 됩니다 ㅠ


저도 처음에는 거금 5천원을 소비했던적이 있습니다.




벗(BUT~)


포켓몬고 (GO)게임을 계속하다보니 이제는 나름 노하우가 새애겨서 포켓볼 몬스터볼을 무료충전하는 요령이 생겼습니다. 


많이들 알고 계실테지만 아직 잘 모르시는 유저분들을 위해서 공개해봅니다.



 포켓몬고 (GO) 포켓볼 몬스터볼 무료충전방법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운 포켓스탑으로 이동합니다. 포켓스탑 인근에서는 포켓볼이 빠르게 리젠되는 효과가 있어 획득이 용이합니다. 특히 포켓스탑이 모여있는 곳이라면 그 지역을 도는 것만으로 많은 포켓볼을 무료충전하게 됩니다. 


획득 방법 참 쉽죠잉~!


특히 유니크 포켓몬과 포켓스톱이 몰려있는 곳을 떠오르는 포켓몬고 (GO)의 성지라고 불리우고 있는데 지역마다 여러곳이 있어 알아두면 유용합니다.


저희 지역에도 많은 젊은 친구들이 핸드폰을 들고 모여있는 포켓몬고 (GO) 성지가 있습니다. 아래에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ㅎ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는 처음 실행을 하면 자신의 근방만 나타나기 때문에 어디가 밀집지역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어느쪽으로 이동하는게 좋은지 사전에 파악하기 위해서는 지도상에서 검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엄청난 포켓스탑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많이 몰려있는 곳으로 가야만 효율적으로 포켓볼, 몬스터볼을 충전하고 큐브를 사냥할 수 있겠죠?


보통 역이나 교회, 공원 중심에 몰려있는 거 같습니다. (갠적인 생각)


지도상에서 확인해보면 박스가 푸른박스와 주황색박스로 나눠서 보입니다.


푸른박스는 포켓스탑이 몰려있는 장소를 나타내며, 주황박스는 이미 다른 사람의 팀이거나 중립된 체육관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아직 초보라서 체육관을 점령할 순 없지만 빠르게 성장해서 한번 노려볼려고 합니다. ㅎ


위에서 말씀드린 저희 동네 포켓몬고 (GO) 성지는 바로!


보라매공원 정문 비행기 전시공간 인근입니다.





포켓스탑을 찾는 많은 트레이너들로 북적북적~ 


게임을 하지 않을때는 왜 모여있는지 궁금했었답니다.


갈수록 늘어가는 포켓스탑에 더 많은 트레이너들이 몰려들고 있는데 날씨가 풀리면 이런 풍경들을 더 자주 목격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