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리뷰] 마이크로 소프트 아웃룩 사용기

by 보람훈장 2020. 4. 16.
반응형

리뷰] 마이크로 소프트 아웃룩 사용기



Microsoft Outlook.com






핫메일, MSN 및 기타 Microsoft 메일 서비스의 오랜 사용자는 큰 변화를 나타 납 시작합니다 : 그들이 메시지를 확인하려면 로그인 할 때, 그것들은 Outlook.com라는 새로운 서비스로 전송됩니다.


당신 생각 될 수도, 사람들이 직장에서 이메일을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마이크로 소프트가 만들어 아웃룩 아닌가요? 사실은하지만, Microsoft는 지금뿐만 아니라 개인 웹 기반 이메일 서비스를 위해 브랜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Windows 운영 체제의 정비 및 Office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성형 수술의 한 부분입니다.


떨어져 이름과 두 전망 사이에 약간의 관계가 있습니다. 좋아. 제가 집에서 회사 이메일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아웃룩 웹 앱이 아니라 웹의 장점에 게임을 처음부터 설계 무언가보다, 작업 컴퓨터에 설치하기위한 소프트웨어의 적응 것 같아요. 소비자 Outlook.com는 반면에, 가끔 웹 이메일해야 느낀다. 이 기업의 Outlook을 사용하여보다 이러한 Google의 Gmail과 야후 메일과 같은 소비자 기반 이메일 서비스, 더 많은 유사성을 맺는다.


사람들은 Outlook.com 이메일 주소에 가입하고 지금 몇 개월 동안 "미리보기"로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Microsoft는 화요일에 Outlook.com 공식을 만들어 그것을 광고 수백만 달러를 지출 할 계획이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Outlook.com로 전환 이전 마이크로 소프트의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강제로 시작합니다. 이미 브라우저에서 Outlook.com을 사용해 한 경우 다른 계정이 자동으로 다른이 여름 시작으로 이동합니다 다음에 로그인 할 때 업그레이드 찾을 수 있습니다.


한 중요 사항 : 사람들은 Outlook.com를 사용하는 동안 기존 주소를 계속 할 수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Outlook.com 주소와 Hotmail을 대체 새로운 비즈니스 카드를 인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주소를 변경하려는 경우 그러나, 당신은 자유에 대한 새로운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지금은 적어도, 그것은 Hotmail.com 또는 Live.com을 통해 가입이 아닌 Outlook.com하여 새로운 Hotmail 및 라이브 주소를 얻을 여전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환 할 때 이미 Gmail을 사용하고있는 경우 아무것도 혁명적 인 느낌도 있지만 당신은 개선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함으로써, Gmail은 구글이 2004 년을 소개 할 때 이메일을 보내 무슨 짓을했는지의 라인을 따라 뭔가를 의미합니다.


첫째, Gmail은 이전 메시지를 구성하는 폴더의 사용을 폐기. 대신, 당신에게 레이블을 제공하고, 특정 메시지에 원하는만큼 당신은 많은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호빗에 대한 계획 할 친구들 사이에 이메일 '도하고'영화 호빗 '은', '친구'영화는 다음과 같이 거리에 접수 될 수 있습니다 '. 폴더를 사용하면에 메시지를 게시하거나 메시지의 여러 복사본을 만들려면 하나의 폴더를 선택했습니다. 이 종이 문서는 복사 기계없이 하나의 폴더에 이동할 수있는 오프라인의 유물,입니다.


한편,이 친구들과 동영상 날짜를 조정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50 이메일을 쉽게받은 편지함을 포화 만들 수 있습니다. Gmail에 자동으로 그룹의 대화 '에 해당하므로받은 편지함에서 단일 항목으로 50 개 메시지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변화는 익숙해 질 시간이 걸렸습니다하지만, 그 회전을 어떻게입니다.


Outlook.com는 Gmail에 따라 잡고처럼 느끼게하는 대화를 채택했지만 여전히 폴더 대신 라벨을 사용합니다.


Gmail을 통해 개선 가장자리 주위에 대부분 위치 :


* Outlook은 이러한 페이스 북과 트위터 등 주요 소셜 네트워크와 통합


Gmail은 주로 구글의 서비스를 통합합니다. Outlook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Google에서뿐만 아니라 페이스 북, 트위터, 링크드 인, 심지어 중국의시나 서비스에서뿐 아니라 연락처 정보를 주소록을 작성 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Outlook 웹 사이트에서 직접 페이스 북 친구와 채팅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 북 친구의 이메일을받은 경우, 당신은 오래 페이스 북 소셜 네트워킹 계정에 등록 된 이메일 주소가 같이 오른쪽에있는 그 사람의 최신 페이스 북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공개적으로 볼 수 있도록 페이스 북에 그들을 설정하지 않는 한, 니가 친구가 아냐 사람들과 correspondences 옆에 표시되기 시작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 Outlook은 사서함을 사용자 정의하고 관리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


나는 웹 기반 이메일에 대해 가지고있는 불만 중 하나는 다양성의 부족이다. 당신은 독립 실행 형 이메일 소프트웨어만큼이나 많은 옵션으로 부여하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Outlook과 옵션을보고 기뻐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이메일의 내용이 자동으로 오히려 단지 제목 줄이있는 목록으로보다 읽기 창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일에 가장와 같은 아웃룩 소프트웨어를 느끼는 부분입니다. 당신은이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지만 필요 했어. 당신이 메시지에게 공공 장소에서 많은을 확인하고 메시지가 자동으로 표시하지 않으려면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이죠. Google이 "언제든지 나누거나 사라질 변경 될 수 있다고하는 도구를 설치하지 않으면 그러나 Gmail은 당신에게 그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년 최대 5 개 또는 최대 15 일까지 한 번에 - Outlook은 또한 추가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고 보조 이메일 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은 귀하가 다음 기본 계정으로 링크 할 수 있습니다 그 두 번째 주소를 가져 오기 위해 새 Gmail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 반면, 그래서 당신은, 상인과 거래에 대해 'UseThisForSpam (에서) Outlook.com'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야후 메일로도 작품이 플러스 계정에 $ 20 년을 지불하지 않는 있지만 Outlook은, 당신은 Gmail 및 AOL과 같은 다른 서비스에서 이메일을 관리 할 수​​ Outlook.com을 사용 해줘서에서 Gmail을 일치합니다.


Outlook은 또한 사서함이 깨끗한 유지를위한 도구가 있습니다. 당신은 자동으로 이동하거나 일의 특정 수보다 메시지 나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해당 발신자로부터 만 최신 메시지를 유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실수로 그런 식으로 몇 초 내에 300 개 이상의 메시지를 삭제 한으로하지만주의해야합니다. 보다 유용한 옵션은 읽기 된 메시지 만 이동하거나, 이동이 아닌 모두를 삭제하지 않겠지 만 최신 메시지를 것이다.


하나의 멋진 터치 : 대부분의 서비스는 휴지통 폴더에 삭제 된 메시지를 보내, 그리고 한 번에 메시지가 영원히 사라, 빈. 웹 기반 서비스로, Outlook은 당신이 휴지통을 비우지 한 후 사람들이 거기 있으면 해당 서버에서 메시지를 검색하려고합니다.


* Outlook은 메시지의 특정 유형을 보는 특별 필터를 만듭니다


를 클릭하십시오 '해운 업데이트', 예를 들어, UPS, 페덱스 및 상인의 기대 제품 등의 추적 번호를 이메일로에 빠르게 액세스하기위한. 그래서 MS는 또한 이전 이메일 서비스와 함께 있던 걸하지만 주요 경쟁사 채택하지 못하고있다. (야후 근접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외부 서비스 슬라이스로 전송 그것.)


또 다른 필터는 사진 첨부 파일 또는 사진 링크가있는 메시지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며, 또 다른 서류와 함께 당신에게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하나가 나에게 열려면 첨부 파일이있는 사기꾼의 메시지들을 잔뜩 준 한편 필터의 모든하지만 해당 메시지의 일부를 싶었어.


큰 파일을 처리하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 SkyDrive와 * 아웃룩 링크


더 이상 당신의 친구 나 동료가 큰 첨부 파일을받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냥 Outlook에서 이메일로 보낼 수있는 링크를 SkyDrive와 만들 파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료 저장 용량 7기가바이트을. Google은 Gmail 같은 방법으로 자체 스토리지 서비스, Google 문서 함을 통합하지 않습니다.


및 스토리지의 말하기, Outlook.com는 야후와 AOL 주식회사 Gmail에서 제공하는 무료 계정에 10기가바이트 제한이 일치, 무제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시 Outlook.com의 발전 오히려 필수적보다 대부분 깨끗합니다. 이미 마이크로 소프트의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어차피 몇 개월에 강제됩니다 한, 당신은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Outlook.com 내가 핫메일에 사용 된 것보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느낌 않습니다.


Microsoft는 Google이 이메일 메시지의 내용에 따라 광고를 타겟팅하는 것을 지적하여 Gmail 사용자를 유인하려고합니다. 이러한 타겟팅가 당신을 위해 우려하는 경우, 당신은 귀하의 Gmail 주소를 유지하면서 Outlook.com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Gmail 메시지는 Outlook에 갈거야 그리고 당신이 비교적 쉽게하지만, 느린은 " '선에서. 설정에서 Gmail 주소를 사용하여 거기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개 이상의 일 후, 내 새로운 Outlook.com 계정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만 2009 Gmail 메시지를 잡아 수 있습니다.


즉, Google은 처음부터 타겟팅에 대한 선행 준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익숙했습니다. 제가 필요로하거나 원하지 않는 pricey 제품에 대한 광고 - 시간에, 사실은 지금 Outlook.com에 표시됩니다 것보다 Gmail을 재미 있고 더 재미있는에있는 광고를 발견했습니다.


MS는 자사의 이메일 서비스는 훌륭하지만 이미 충분한 서비스에 만족하는 경우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