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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이야기

소셜 미디어의 위험 - 트위터 하기

by 보람훈장 2020. 4.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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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의 위험 - 트위터 하기




두 미국 기업은 이번 주에 "트위터하는 거예요"기업 트위터 페이지에 둔 메시지를 게시 및 경쟁사들과 기업 로고를 교체 해커에 의해 장악, 더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피드를 관리하기 위해 노력으로 종종 까다로운 작업 회사가 직면 보여주는되었습니다 .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는 것이 진정으로 24 시간 연중 무휴 일입니다"니콜 Siobal​​, 사회 Butterflye, 디지털 존재를 생성하고 관리하는 신생 기업을 지원 브랜딩 기관의 사장 겸 공동 설립자는 말했다.


"당신이 브랜드가 해커의 표적이되었다 찾을 수 있습니까 경우, 앞서 그 건 정말 중요하고, 바로 성명서를 발표 해,"그녀가 말했다.


그 공식 트위터 계정이 경쟁 맥도날드와 함께 회사의 로고를 교체 해커에 의해 장악했을 때 글로벌 패스트 푸드 체인 버거 킹은 월요일 어떻게하려고 한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맥도날드에 판매했고,"해커 버거 킹의 이상 83,000 소식을 Tweeted.


를 포함하여 몇 시간에 걸쳐 이어 트윗 수십, 그 마약 사용과 음담 패설과 레이스에 포함 된 참조.


버거 킹 관계자들은 신속하게 일시적으로 계정을 일시 중지하고 해킹에 대한 사과는 고객의 진술서를 넣어 트위터에 연락을했다.


화요일에, 자동차 회사 지프는 유사한 해킹에 범인은 라이벌 자동차 캐딜락의 차량을 홍보 이야기를 보냈 이번에는 피해자 떨어졌다.


"미안해 얘들 아 우리가이 일을 우리의 CEO를 잡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지프 생산,"약물을 사용하는 사람의 사진에 링크 해커 '이야기 중 하나가 말했다.


나중에 지프는 "해킹 : 확실히하지 # 지프 것은 우리는 운전석에 돌아 왔어.!"tweeted


"트위터하는 거예요"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트위터는 사용자가 상위 포함하고 소문자 문자, 숫자 및 기호해야합니다 적어도 10 문자의 복잡한 암호를 만들고, 제안했습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사용하는 각 웹 사이트에 대해 고유 한 암호를 사용해야한다 하나의 계정이 위험 해지면 방법, 나머지는 안전하다는 것을,"트위터는 웹 사이트에 밝혔다.


하지만 모든 소셜 미디어 실수는 해커에 의해 발생합니다. 지프의 모기업 크라이슬러는 자동차의 YouTube 채널에 게시 된 동영상에서 형태소 분석 소셜 미디어 화염 폭풍을 만났 었습니다.


금요일, 1,000 개 이상의 사람들을 상처 러시아 첼 랴빈 스크 지역에 충돌 운석의 폭발 따라 크라이슬러는 거대한 유성의 실제 동영상 장면에 초고속 닷지 바이퍼 스포츠 자동차의 이미지를 오버레이 "네 두번째 동영상을 게시 러시아를 통해 폭발 즉, "Forbes.com이 보도했다.


동영상은, 대량 파괴로 인해 비평가와 다수의 부상자가 문자를 구분 것으로 간주 러시아에 발생하는 운석이 빠르게 뽑아되었습니다. 크라이슬러의 대변인은 포브스 (Forbes)에게,​​ 그들은 클립의 출처를 조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iobal​​ 내부 커뮤니케이션 팀 사이에 더 많은 협력이 있다면 크라이슬러 유성 클립을 포함하는 사건이 피할 수있다.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종종 사람들은 홍보 및 기업 통신 방정식의 주요 부분을 이해하지 않는다"Siobal​​는 RIA Novosti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Siobal​​는 동영상 광고와 소셜 미디어 관점에서 멋질 것 동안 홍보 전문가가 인해 운석로​​ 인해 피해의 심각성에 부적절한 콘텐츠로 인식 될 수있는 것으로 즉시 발견했습니다"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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