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이야기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2013 캐롤 모음 베스트

by 보람훈장 2020. 4. 7.
반응형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2013 캐롤 모음 베스트


앞으로 열흘가량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산타할아버지... 기쁘다구주오셨네... 실버벨... 굴뚝... 루돌프... 메리크리스마스... 등등





우리에게 너무나 친근한 크리스마스는 누구나의 마음을 설레게 해주는 마법같은 느낌을 전해주는 듯합니다. 전세계인이 즐기는 기쁜 축제라고 할 수 있죠. 이런 축제에 빠질수 없는 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흥겨운 노래가 아닐까요? 우리가 언제나 이 맘때면 흥얼거리는 캐롤이 빠질수 없겠죠. 대표적인 캐롤을 꼽으라고 하면 <실버벨><징글벨><흰눈사이로 설매를 타고>등등 셀수 없는 캐롤들이 우리의 마음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워줄 것입니다.



예전에는 길거리에서 크리스마스 캐롤을 쉽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상점마다 캐롤을 틀어주었기에 지나다니는 사람들 모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구나라고 느낄수 있었는데... 이젠 그런 낭만은 찾아보기 힘들죠. 이젠 각장의 스마트폰을 통해서 이어폰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감상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들으면 굉장히 어울릴만한 캐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름하여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2013 캐롤 베스트>


크리스마스에 들으면 낭만적으로 느낄수 있는 감미로운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는 캐롤 모음이 유투브에 있어서 살짝 공유해봅니다.


누구나 듣고 싶어하는 <웸의 라스트크리스마스> 부터 <마이클볼튼의 화이트크리스마스>까지 다양한 노래로 구성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013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ㅡ 캐롤을 감상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재생 리스트>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_ 캐롤 베스트>


즐겨찾기를 하시면 쉽게 찾아서 계속 들어보실수 있습니다.



1990년에는 개그맨들이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르다.


"하늘에서 눈이 와요"


2000년대 초까지만 해도 개그맨들이 크리스마스 캐롤을 많이 불렀습니다. 인기있는 개그맨들이 자신의 유행어를 섞어가면서 재미있게 부르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이 인기가 좋았었는데... 요즘은 캐롤을 부르는 개그맨들을 찾아보기 힘들죠? 아마 캐롤 수익이 없나 봅니다. ㅎ~. 1980년대 한창 인기를 끌었던 심형래씨의 코믹 캐롤들을 떠 올려보면 <흰 눈 사이로 설매를 타고 달리는 기분... 던질까~ 말까~ 던질까~ 말까~> 등의 가사가 기억에 납니다. 이겅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공유해봅니다. 대한믹국 신지식인 1호로 선정될 만큼 대단한 개그맨 감독으로 우리 기억속에 있지만 한때는 우리에게 크리스마스때마다 재미를 던져주던 분이시죠.


<코믹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_ 캐롤 >




2013년 크리스마스

여러분은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연인들은 <화이트크리스마스를 기대하며 눈이 오길 바랄것이며 선물을 무엇을 해야할까?>라고 고민을 하시는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캐롤과 함께 준비해보세요. 그래야 이번에도 멋진 추억을 남길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될수 있기를 기대할수 있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