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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이야기

페이스북 정책 변경후 사용자는 더 많은 개인 데이터를 공유

by 보람훈장 2020. 4.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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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정책 변경후 사용자는 더 많은 개인 데이터를 공유







페이스 북 사용자는 . 소셜 네트워크 대기업는 정책과 인터페이스를 개선 한 후 연구 조사에 의하면, 더 많은 개인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 카네기 멜론 대학의 연구자에 의해 일곱 살 연구 사용자는 2005부터 2009 년까지 큰 개인 정보 보호 설정으로 이동 된 말했지만 추세가 함께 반대하는 페이스 북 2009 년과 2010 년의 변화. 연구자에 대한 수정 말했다 


페이스 북 인터페이스 와 기본 설정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공개 의 개인 정보를 . 그 결과, 사용자는에 개인 공개를 증가 결국 페이스 북 자체 타사 응용 프로그램과 광고주를 포함한 네트워크, 때로는 무의식적으로. "이러한 연구 결과는 개인 정보 보호 개인 주관적인 환경 설정의 표현으로 선택과 그 선택을 형성 네트워크 환경의 역할 사이의 긴장을 강조,"알레산드로 Acquisti가 말했다 연구자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개인 정보를 제어하려고하지만, 네트워크가 자신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와 개인 정보 보호 결과를 변경 변경 유지합니다." 연구에 게재 개인 정보 보호 학회지 및 기밀 유지 의 패널에서, 프로필 데이터 5076 페이스 북 사용자. 그것은 2005 년에 페이스 북의 초기 일간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최초의 연구이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자신의 공개 및 개인 정보 보호 동작에 영향을 줄 수있는 소셜 미디어 제공 업체의 능력과 잠재적 한계를 관리 할 때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가 직면하고있는 도전을 보여줍니다 소비자 주소에 통지하고 동의 메커니즘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공동 저자 프레드 스투 츠맨은 고 말했다. 


어떤 사이에서 그 명백한 혼란은 컨트롤의 느낌을 회원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 랠프 총 사용자 옵션을 높일 수있는 페이스 북의 공개 활동은 " '을"하지만 ". 낯선 사람에 민감한 정보의 공개에 증가"로했다 그러나 페이스 북은 하나의 연구에서 너무 많은 읽기에 대해 경고했다. "독립 연구가 페이스 북에있는 사람들의 대부분에 참여하고 간단하고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사람들이 공유하는 내용을 제어 할 수 있도록하고, 누구와 함께 그들이 공유하고있다 "고 회사 대변인은 AFP에 보낸 성명에서 밝혔다 , 전 세계적으로 이상 억 회원들에게 성장했습니다 


페이스 북은, 개인 정보 보호에 의해 추구 된 년 동안,뿐만 아니라 개인 데이터가 마케팅 및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보장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실패 주장 소송으로 문제가. 그룹은 사용자의 데이터를 지키는 얼마나 잘의 외부 감사에 제출하는 미국 정부 기관과 합의했다. 


불만은 페이스 북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 기본 설정을 존중하기로 약속 및 개인 정보의 보안에 대한 요구 중단 할 회사에 전화를했다 - 연령, 위치 및 친구와 같은 - 사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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