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페이스 북은 오프라인 쇼핑 습관에 기초한 타켓광고 시작

by 보람훈장 2020. 4. 16.
반응형


페이스 북은 오프라인 쇼핑 습관에 기초한 타켓광고 시작





페이스 북은 체결했다고 새로운 거래 는 사용자를 기반으로 광고 타겟팅 할 수 있도록 ' 오프라인 쇼핑 습관을 . 소셜 네트워킹 거대은 오프라인 고객에 대해 자신의 기록을 적용합니다 

데이터 마이닝 회사 Datalogix, Acxiom 및 엡실론과 새로운 계약 서명 '을 페이스 북의 사용자 정의 잠재 고객 제품 구입. Mashable에 따르면, 페이스 북은 또한 BlueKai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케팅 데이터 플랫폼은 페이스 북에 타겟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브랜드의 첫 자 사이트 데이터로 데려와.' 작년 8 월에 발표 된 사용자 정의 잠재 고객, 광고주가 자신의 페이스 북 ID, 전화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페이스 북 사용자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말했다. 이제 광고주의 데이터와 정보와 일치 할 수 기업 을 통해 수집 된, 구매자 충성도 프로그램을 , 그것은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페이스 북은 또한 마케팅과 사용자에 대한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주장했다. 다른 페이스 북 광고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또한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