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

페이스 북 CEO 마크 주커 버그가 학교 아이들 코딩 배우고 싶은 이유

by 보람훈장 2020. 4. 15.
반응형

페이스 북 CEO 마크 주커 버그가 학교 아이들 코딩 배우고 싶은 이유




뉴욕 : MS 회장 빌 게이츠, 페이스 북 CEO 마크 주커 버그와 트위터 작가 잭 Dorsey는 컴퓨터가 학교에서 코딩의 교육과 학습을 촉진 새로운 비디오에 등장하는 하이테크 luminaries 등이 있습니다.



제목 "대부분의 학교는 가르쳐주지 뭐"온라인 출시 된 비디오는 주 커버 그는 빌 게이츠하고 코딩에서 자신의 시작도 시간을 리콜 다른 기술 아이콘으로 시작합니다. 일부의 경우, 그 6 학년이었다. 에 대한 이러한 Ruchi Sanghvi, 대학에서 무슨 일이 있었 페이스 북 최초의 여성 엔지니어 등 다른. 학년, 학기, 컴퓨터 과학 소개, 정확히합니다.


또한, 설립 및 모바일 지불 할 시작 광장을 실행 Dorsey은, 자신이 프로그래머가되는 것을 포기 해 성장하지 않은 인터뷰에서 밝혔다.


"나는 아이디어에서 작동하도록 싶었어요. 그 성장 표시하기 위해 내가 어떻게 코드를 배우지 않았다면"Dorsey는 AP 통신이 보도했다. "나는 욕망의 부족이 생각, 사람들이 어떻게 프로그램 및 코드를 가르쳐하는 푸시의 부족이 있습니다. 그것은 외국어를 학습 모두 비슷 아닙니다. 그것은 무엇을해야할지에 기계를 지시하기위한 방법입니다 .이 사람들이 정말 저들이 발생하거나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매일 문제를 얘기하고,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사업을 시작 해드립니다. "


6 분도 안 남았를 실행, 비디오, 컴퓨터 프로그래밍 교육이 성장에 도움이 작년에 만든 비영리 재단을 Code.org 촉진합니다.


"나는 실제로 무슨 일이 있었 처음 올라 와서 인사`세계를 말 '나는 컴퓨터를 만들어 단지 놀라웠습니다 그, 그런 짓을"게이브 뉴웰,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 밸브의 사장이 비디오에 기억합니다.


그러나 동영상에서 프로그래밍을 촉진 단지 기술 지도자 아닙니다. 크리스 허튼 소리는 마이애미 히트의 농구 팀의 코딩에 대해 말했다 : "내가 뭘하지, 당신도 알다시피,이 일들이 많이 겁 아르 위협 할 수 있습니다 알아요,하지만?"


Code.org는 기술 기업가 하디 Partovi 페이스 북의 초기 투자, 보관 및 휴가 대여 사이트 Airbnb에 의해 설립되었다. 비영리 기술 기업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 된 문제를 해결하기 원 - 충분하지 컴퓨터 과학 졸업생들은 프로그래밍 작업의 증가를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많은 학교가 프로그래밍 수업조차 제공하지 않는 것이 laments.


"우리의 정책은 우리가 찾을 수만큼의 재능있는 엔지니어로 고용 그대로입니다"주 커버 그는 동영상에서 말한다. "시스템의 전체 한도는 그냥 훈련 많은 사용자가 아닌 오늘날 이러한 기술이있는 단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