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Grace,기도를위한 소셜 네트워크
기도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제이미 컬린은기도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런 사람은 사람들이 서약 다른 온라인기도하거나 해당 요청기도에 온라인으로 돈을 기부 할 수 있습니다 PlusGrace라는 웹 사이트를 구축 있다고. 웹 사이트 모음 판의 작은 슬라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람, 말,이 뉴스에 너무 부정적이야, 그리고 내가 그 일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어"라고 말합니다. "그럼, 당신은 능동적이 될 수 있으며 결과에 영향을 할 수있는 한 가지 알아? 기도해주십시오."
비영리 사업은 설계 및 32 세 컬린와 그의 동생에 의해 건설, 위령의 날에 지난 11 월을 포함하고 월 중순에 공개되었습니다. 그것은 깨끗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믿음을 기반 캠페인의 두 가지 유형을 용이 : 사람들이 하나 밖에 순결기도에 다른 사용자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기도와 현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은 그런 다음 "최근"와 같은 카테고리 제목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작위." 예 : "영혼을위한 사회"와도 인기가 사용자와 최신 트윗을 갖춘 홈 페이지에서 플래시는 "앞으로 그것을기도"라는 슬로건.
캠페인을 게시하려면 사용자는 단순히 계정을 만들 몇 가지 사진을 업로드하고, 제목과는 장점 영적 또는 금전적 지원을 믿는 원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기도와 기부에 대한 요청은 Coughlins는 천주교되지만 PlusGrace는 모든 신앙에 영업합니다, 익명했고, 할 수 있습니다. 초기 어댑터는 뉴 햄프셔의 푸드 뱅크와 테네시의 영적 부트 캠프 (Boot Camp)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도를 가입하려하는 것은 무료이지만, PlusGrace은 금전적 기부에 2-5의 %의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믿음의 Kickstarter라고 생각해,"낮은 속도가 매주 컬렉션이나 십일조 대신에 PlusGrace를 사용하려면 기관입니다 말합니다 컬린은 설명합니다. 가지 경우 이러한 유형은, 그 녀석이 "아마도 달러 그게 더 높을 것이다 흐르는 있기 때문에, 분명히 낮은 거래 수수료를 보증합니다."
컬린, 현재 뉴 햄프셔 시작 보육을 실행하는 프린스턴 졸업, 거래 비용 PlusGrace이 가능 만드는,하지만 그기도의 주요 초점입니다 강조 말합니다. "목표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기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이다]"라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가 말하는 사람들은 "공헌 할 달러를 갖고 있지 않다면, 우리는 기본적으로기도 것과 같이 중요하다, 봐, 세계로 말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달러가없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영향을 미칠 수 기도의 결과. 그 강력한입니다. "
컬린은 또한 그들에게 PlusGrace에 대해 알려 바티칸에게 도달했습니다. 심지어 교황 베네딕토을 위해기도하고 교회의 추기경들이 선출하는기도 캠페인 호스팅하는 "자연 의사 소통,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 및 전세계 카톨릭 신앙을 evangelise 수있는 사람을." 지금까지 해당 캠페인의 일곱가지의 온라인 기도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