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생활필수정보

동요무료듣기-쥬니어네이버 <동요세상>

by 보람훈장 2020. 4. 4.
반응형

동요무료듣기-쥬니어네이버 동요세상 소개



일요일 오후 5시만 되면 "아빠 어디가?"를 시청합니다.

요즘 이 재미에 푹 빠져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을 보면 이해하지 못하는 그들만의 세상이 있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무료듣기 가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쥬니어네이버 "동요세상"이라는 곳입니다.





쥬니어네이버는 네이버에서 어린이들을 위해 운영하는 곳으로 바로 어린이들만의 온라인 세상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유익한 컨텐츠와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쥬니어네이버에 가면 동요세상 / 유아세상 / 동화여행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오늘은 "동요무료듣기" 가 가능한 동요세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쥬니어네이버 동요세상<동요무료듣기> 바로가기 ☞ http://study.jr.naver.com/dongyo/ 




▶ 쥬니어 네이버 동요세상~*


동요세상에 접속하게 되면 왠만한 동요는 다 찾아볼수 있습니다.





[인기동요 / 애창동요 / 놀이동요 / 생활동요 / 창작동요 / 전래동요/ 영어동요 / 교과서동요] 어런이들에게 필요한 동요를 다 찾아서 들어볼수 있습니다. 또한 동요무료듣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동요를 듣는데 부담도 전혀 없습니다.


▶ 쥬니어 네이버 동요세상 - 인기동요 모음 



동요세상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인기동요 모음 챕터로 이동하여 순위별로 올라온 동요들을 바로 동요무료듣기를 할 수 있답니다.

해당 그림을 선택하시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해당 만화와 함께 동요가 흘러나오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동요도 듣고 만화를 통해서 내용도 이해하면서 외울 수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되는 곳입니다.






인기동요 중에 현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을 동요 무료듣기로 들어보겠습니다.

어렸을때 정말 많이 듣던 노래입니다. 노래가 길어서 다 외우지는 못해도 많은 분들이 흥얼흥얼 하실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려줄려고 찾은 쥬니어네이버 동요세상, 동요를 같이 들으니 괜히 어릴적 생각도 새록새록 나는거 같습니다. 음... 그래도 별로라고 표현하시는 분도 25%정도 되는군요. -_-





다른 동요들은 둘러봐도 음... 아는 동요가 없습니다.

"동요무료듣기가 가능한 동요세상" 전 처음 알았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아이들 키우시는 분들은 거의 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ㅎ;





동요를 선택해서 들으면 다시듣기/반복듣기도 가능하고 자막도 나오니 따라부르기도 쉬울꺼 같습니다.

동요무료듣기가 가능한 쥬니어네이버 동요세상 사이트를 모르는 아이들이 있다면 추천해 주시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