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가 준비하는 그녀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발렌타인데이.
그야말로 오랫만에 돌아온 특수인양 온라인 오프라인 할거없이 업체들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폭격속에서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난감할 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이번에는 어떤 선물을 골라야할까? 바하남도 매번 고민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30대 남자 발렌타인 선물이라는 주제로 나만의 그녀를 위한 선물 목록을 정리해봤습니다.
사랑스러운 그녀를 위해 주고싶은 선물
남자들이라면 공감할꺼라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여자를 위한 선물을 고르는 일만큼 어려운 일이 있을까요? 매번 이벤트나 특별한 날에는 남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의미있는 선물을 고르기 위해서 드는 노력이 엄청납니다. 이 고통을 그녀들은 알까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도 여자들이 남성들을 위해서 초콜렛을 주는 날이라고는 하지만 남자들은 그냥 초콜렛 받고 가만히 있을 수 있나요? 그에 합당한 선물을 준비해야 합니다. 계속 얘기하면 쪼잔해 보일수 있으니..(중간 생략 ㅎ)
30대 남자 발렌타인데이선물 포인트 "실용성" 과연 어떤 선물이 있을까요?
30대 남자 발렌타인 선물 실용성을 강조한 꾸러미
발렌타인데이에 그녀에게 선물을 받았다면 간단한 답례를 해야 할것입니다. 그렇다고 비싸고 좋은 선물을 해주기에는 지갑사정이 좋지 않다면 언제나 비싼 선물을 할 수는 없으니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선물들과 함께라면 그 어느때보다 만족스러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 할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바램일수도 있습니다.
첫번째. 멀티 보틀 카라페
그녀를 위한 꽃선물이 식상하다면 발렌타인데이에는 그녀의 공간이 직장의 책상이나 주방을 화사하게 빛내줄 멀티 보틀 선물로 센스를 발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화병이나 물병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음료를 마실수 있는 컬러풀한 보틀을 선물한다면 산뜻한 컬러로 봄의 기분을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 자라 블랙 클러치
비싼 선물만이 그녀를 기쁘게 할 것이라는 생각은 버려라.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명품백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명품이 없어도 빛나는 그녀에게 가벼운 외출이나 모임과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의 자라 블랙 클러치를 선물한다면 멋스러움까지 더할 수 있지 않을까?
세번째. 캔들 마사지
겨울철 건조해진 손 때문에 고민인 그녀에게 향초와 스페셜 핸드 케어의 역할을 모두 하는 캔들 마사쥬를 선물하는 것입니다. 차가운 바람에 건조해진 손은 핸드크림을 발라도 예전 피부로 쉽게 돌아오지 않스니다. 캔들 마사쥬는 향초를 켜고 10분 정도 지나 향초가 오일로 변하게 되는데 이때 향초의 불을 끄고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 손 뿐 아니라 피부 어느 부위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센스있는 잇템이 그녀를 기쁘게 해주지 않을까요?
네번째. 레터링 쿠션
여자들은 발렌타인데이 만큼은 달콤한 목소리 속삭여주는 "사랑해!"라는 말이 듣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말 주변이 없는 남자들에게 이 또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차마 그녀를 위해서 멋진 멘트를 날리기가 어렵다면 나를 대신해줄 기특한 레터링 쿠션을 준비해 보세요. <LOVE><KISS> 와 같은 단어하나면 그녀에게 멋진 프로포즈가 가능합니다.
어떠신가요? 30대 남자가 준비한 발렌타인 선물 치고는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물론 생각의 차이일수도 있겠지만 선물은 마음을 확인하는 것이지 물질로만 해결할 수 있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센스있는 실용적인 선물로 그녀에게 점수를 따는 것은 어떨까요? 역효과가 나는 것까지는 바하남이 책임질수 없다는 것만 명심해주시고 원하시는 선물이 있다면 초이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