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화이트데이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라면 누구나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아직 약 2주의 시간이 남아있지만 벌써부터 온 오프라인에서는 업체들의 화이트데이 선물의 홍보가 줄을 잇고 있는걸 보면 빨리 선물을 골라야 하는 마음은 들지만 무엇을 사야 여자친구가 좋아하게 될지 난감합니다.
어떤 선물을 골라야 사랑스런 여자친구가 맘에 들어할지...
30대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 _ 취향에 따라...
바하남의 여자친구는 30대입니다. 과연 30대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은 어떤걸 골라야 할까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선물 고르는 것 만큼 어려운 일이 없습니다. 매번 돌아오는 이벤트날이나 특별한 날에 남들과 차별화된 의미있는 선물을 고른다는 것은 엄청난 노력이 수반되야 합니다.
이런 고통을 그녀들은 알까요?
발렌타인데이때 받은 초콜렛을 생각하면 이번에 나도 당당하게 사탕으로 선물하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지만 사탕을 선물하는 순간 일그러질 그녀의 얼굴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의미있는 선물에 대한 고민을 해야합니다. 발렌타인때 받은 선물이 초콜렛이상 좋은 선물이었다면 아마도 화이트데이때는 그 이상의 선물을 해 줘야 올 한해가 편안해 질수 있습니다. 역시 세상에는 공짜는 없는듯 합니다.
그녀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었지?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고민하다 얼마전 그녀가 백팩이 필요하다고 했던 말이 생각이 납니다. 아침운동을 하고 출근을 하는 그녀에게 스포츠센터에도 가지고 다닐수 있고 직장에도 캐주얼하게 매고 다닐수 있는 백팩이라... 네이x 포털로 가서 폭풍검색에 들어갑니다.
30대 여자친구 백팩, 30대 여자친구 화이트데이선물 백팩, 여자 백팩 등등
많은 상품들이 눈에 들어오지만 너무나 비싼 상품을 고려할 수 없는 지갑사정을 생각해면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고른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또한 쉽게 검색해서 구하는 상품이라면 선물받은 그녀도 이 상품을 검색해 보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아... 어떻게 해야 하지?!
다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이번에 해외쪽으로 눈을 돌립니다.
먼저 아마존에 들어가서 backpack of women 으로 자동완성 검색을 합니다. 특정 브랜드를 제외한다면 이쁘고 실용적으로 보이는 상품들이 많이 보이지만 과연 저 상품들이 그녀의 눈에 만족감을 줄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괜히 어설픈 가방을 선물했다가 안 해주느니 못한것은 아닐까?
그냥 평소처럼 꽃과 초콜렛을 선물하는 것이 그냥 무난할수도 있겠지만 그럼 분명 실망의 눈으로 바라볼것입니다. 이젠 애정이 식었냐는둥 어떻게 이렇게 성의 없는 선물을 골랐냐는둥...
그래서 갑자기 걸려온 후배에게 sos를 칩니다.
너 화이트데이때 무슨 선물할거냐?
전... 트롬베어 라는 곰인형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아... 그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언젠가 그녀도 큰 곰인형 하나 가지고 싶다고 했던 적이 있었는데... 또 다시 급 곰인형에 대한 폭풍검색을 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거기에 손글씨 편지하나 동봉해서 준다면 좋아하지 않을까요?
근데 생각해보니 난 왜케 팔랑귀인지...
처음 선물하려고 했던 백팩은 어디가구 갑자기 왠 곰인형이 툭 튀어나오게 되었을까요? 이 곰인형이 과연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이 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남은 기간동안 또 바뀌게 될까요? 저도 이게 궁금해집니다. ㅎ
이번 화이트데이때는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잘 될지 모르겠네요. 그럼 30대 남자분들 여자친구 화이트데이 선물... 꼭 의미있는, 기억에 남는 선물 고르셔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